더사랑합시다! 캠페인


'더사랑'합시다! 주님 주신 세상을!


선교지에서 일하시는 하나님은 멈추지 않으십니다!

더사랑의교회에 주신 3대 사명, 가르치고, 치유하고, 전파하는 3대 사명을 위해 지금까지 은혜 가운데 달려왔습니다. 


특별히 코로나 펜데믹 상황에서 인간의 활동으로서 선교는 잠시 흔들리고 멈추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의 역사로서 선교는 결코 흔들리지도 멈추지도 않았습니다. 


더사랑의교회는 지속해서 파송 선교사 5가정, 동역 선교사 8가정, 협력 선교사 13가정, 선교 기관 23곳에 아낌없는 섬김과 사랑을 감당해 왔습니다.

기도와 지원은 더 많이 필요합니다!

선교지마다 예기치 못한 위기를 맞아 어려움에 놓인 선교사님들과 국내의 교회들이 있습니다. 이들을 위해 중보기도 시간을 늘려 열방 기도회와(매주 토요일 오전 8시) 북한선교 기도회를(매주 주일 오후 2시) 통해 집중적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또 파송 선교사님들에게 코로나 긴급지원비를 보내드렸으며, 많은 성도님이 선교 후원으로 동참해주고 계십니다.

지금이 훈련할 때입니다!

선교적 관점을 넓히고 전문인 선교 헌신자들을 깨우기 위해 “시대를 사는 그리스도인” 선교 강좌와 미션 파트너스에서 주체하는 “온라인 퍼스펙티브스” 훈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퍼스펙티브스” 훈련은 총 23명이 수강하고 있으며, 더사랑의교회 핵심 선교 훈련으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이런 소망을 품고 있습니다!

앞으로 선교부는, 하나님 나라에 부합한 선교 열매와 사역들을 만들어가도록 사람을 세우고 양육하는 일에 힘쓸 것입니다. 체계적인 선교 훈련 커리큘럼으로 교회와 함께 위대한 이야기를 만들어갈 선교 공동체를 세워나갈 것입니다. 


다양한 선교단체와 비영리기관과 협력하여 선교를 배우고, 하나님 나라를 확장해나가는 연합사역을 이룰 것입니다. 


다문화 예배와 중국어 예배를 통해 지속해서 이 땅에 이주한 외국인들을 섬길 것이며, 유학생 한국어 교육 지원 사역을 통해 더 많은 외국인을 복음화시키는 사역을 확장해나갈 것입니다. 

앞으로 달려갈 비전입니다. 함께 합시다!

새로운 공간이 마련되면 그동안 더사랑의교회가 해왔던 사역들을 더 심화 발전시켜서 전문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입니다. 이제는 우리가 모두 선교 주체가 되어 개인과 교회, 공동체에 필요한 과제들을 풀어나갈 때입니다. 변화하는 세상에서 변함없는 복음으로 더사랑의교회만의 전략적인 선교 활동을 보완할 때입니다. 무엇보다 시대적 필요를 반영하고, 선교 전문가를 일으키며 세워나가야 합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목적과 관심은 오직 모든 민족이 하나님께 속하는 데 있습니다. 모든 민족을 제자 삼고, 이웃을 사랑하는 하나님의 목적을 이루도록, 성도님들 모두 선교의 비전을 함께 품고 마음과 힘을 모아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