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순영
2022-10-01

진술자의 말이 진실임을 알 수 있는 방법은 진술이 일관되는가 이다. 그런면에서 성경은 진술이 일관된다는  것을 또 한번 더 느끼게 되는 특새였다. 분명 특새 본문은 다니엘서였는데 2주내내 예수님을 만난 것같은 설레임이 있었다. 말세의 징조가 곳곳에서 나타나고 있는 이 시대에 생명수같은  말씀을 붙들 수 있는 은혜가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 분명 우리는 하나님의 택한 백성임에 틀림이 없다. 많은 청소년들이 티비에 나오는 스타들을 동경하여 어린시절부터 푹빠져 사는데 우리는 하나님 나라의 스타가 되기 위해 꿈꾸는 아이들이 있는 건강한 교회이다. 이런 교회로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린다. 2주간 뜨겁게 말씀 전해주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좋은 것 혼자만 알 수는 없지 않은가? 당장 소문내러 달려가야겠다!!!

류지희
2022-10-01

온 세상 주관자 되시는 하나님을 높히며 찬양합니다. 2주간 다니엘서 특새를 통해 복음의 전 영역을 보게하시고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워쳐밸의 균형과 지혜를 가지고 세상 속에 빛이 되기를 말씀하시는 하나님을 만났습니다. 특별히 자녀들로 향한 영적 공격에 늘 깨어 기도하게 하시고 주님이 맡겨주신 자녀들을 주의 말씀과 지혜로 가르쳐 지키게 하여 다니엘과 같은 아이들로 자라나게 되길 기도합니다.

고선부
2022-10-01

사람들이 여러 가지 방법으로 세상을 이끌어 가는 듯 보이지만 역사의 주관자는 하나님 이심을 고백합니다. 하나님이 맡기신 능력으로 통치 하면서 교만해지면 패망의 길로 접어드는 것을 봅니다. 모든 것이 주께로부터 왔음을 고백하며 말세에 때가 가까울수록 거세지는 미혹의 유혹을 분별하기 위해서는 말씀을 공부하고 기도하며 믿음의 공동체에 함께 참여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손길자
2022-10-01

특새 자리를 지키기위해 몸은 비록 힘들었으나 2주간 특새 자리를 지키게 하심 감사합니다.

말씀 준비를 위해 많은 수고를 하시고 전해주신 담임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다니엘서의 말씀을 통해 미처 알지  못했던 보석과도 같은 말씀들을 알고 깨닫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말씀을 가까이 하며, 기도의 자리를 지키며 주님오시는 그 날까지 승리하며 빛을 발하는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권택범
2022-09-30

11 말세와 종말의 때에

하나님 마음대로 내 욕망을 용서해요

악한 영 환난 핍박 신앙으로 참게해요

주 말씀 알아 복음 들고 세상으로 가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