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증



<사도신경, 믿음의 고백>

하나님을 믿어요, 예수님을 믿어요, 성령님을 믿어요!


2021년 유아부 말씀 여행을 마치고


신지유(유아부)

유아부 올라와서 첫 성경학교인데 온라인으로 진행되어 처음에는 아쉬운 마음이 들었습니다. 집에서 하는 거라 얼마나 잘 진행될까, 하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 염려와는 다르게 아이는 여름성경학교 시간을 크게 기대하며 너무 즐거워했습니다. 매일 사도신경 노래를 흥얼흥얼 불렀습니다. 매시간마다 사도신경에 대해 자세히 알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집에서 성경학교를 진행하니 동생도 같이 예배드릴 수 있었고, 엄마인 저 또한 함께하며 귀한 은혜의 시간 보낼 수 있어 오히려 감사했습니다. 집에서 막힘 없이 잘 진행할 수 있도록 정성스런 키트와 매주 귀한 찬양, 연극, 말씀과 기도로 섬겨주신 전도사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어려운 상황이지만 환경과 상황에 상관없이 예배를 사모하는 아이와 그 모습을 보며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 모든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영광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조수현(유아부)

사도신경을 통해 하나님이 수현이와 우리 가정을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가족 모두 우리는 하나님의 자녀인 것을 기억하고 감사하며 살기로 다짐했습니다. 수현이가 예수님이 나를 구원하시기 위해 십자가에 죽으신 거라고 입으로 고백하는 모습이 너무나 귀하고 사랑스러웠답니다. 귀한 시간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말씀과 찬양, 율동 등 여러가지 활동을 준비해주신 전도사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김나은(유아부)

코로나로 오랜 시간 교회에 나가지 못했는데도, 하나님이 나은이를 이만큼 키워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다시금 공동체와의 연결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에 유아부에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4과 말씀과 활동에서 엄마인 제가 큰 은혜를 받았고, 온 가족이 진심을 다해 ‘아멘’하며 믿음의 고백을 올려드렸습니다. 이번 성경학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저에게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아이들을 가슴으로 품을 수 있게 해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기도로 깊은 헌신으로 수고해주신 전도사님과 모든 선생님께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고 싶네요!


유아부 여름 성경학교 리뷰


2021년 유아부 여름성경학교 <사도신경:믿음의 고백>을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 아멘! 이라는 주제로 2주간(7.17,18,~24,25) 진행하였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믿으며, 믿음의 내용이 무엇인지,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해 4~5세 아이들이 배우고, 입으로 고백하고, 믿음으로 살아내기를 결단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유아부 성경학교라, 혹시나 집중력이 어렵진 않을까 고민하며 정말 뜨겁게 기도했습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온라인으로 모이지만, 모두가 같은 티셔츠를 입었습니다. 실시간으로 사진과 영상을 공유하면서 행복한 성경학교를 진행했습니다!

마지막 ‘아멘’ 과에서는 믿음을 고백하는 자녀에게 부모님이 안수하며, 하나님의 백성됨을 선포해주고 축복해주는 ‘믿음선포식을 진행하였습니다. 너무 은혜로운 시간이었다는 피드백이 많았답니다!

풍성한 활동키트와 선생님들의 뜨거운 중보기도가 있었기 때문에 더욱 큰 은혜의 잔치가 되었습니다. 기도로 준비해 주시고, 주중에 모여서 150개의 키트를 일일이 포장하며 섬겨주신 선생님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예꼬들~ 성령님의 도움으로 평생 이 믿음을 살아내는 멋진 하나님의 자녀 되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