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간증


2021 행복 축제

생명의 결실을 맺게 하신 하나님 영광을!


먼저 2021 행복축제 ‘Sing for YOU’를 통해 영혼의 결실을 맺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이번 행복축제는 모두 200명 이상의 VIP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준비를 시작하면서 성도님들께서는 700명 이상의 VIP를 작정해주셨습니다. 지금 돌아보면 VIP를 작정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지를 새삼 깨닫습니다. 많은 성도님들이 VIP를 작정한 후, 이어지는 미션을 하나하나 믿음으로 잘 참여해 주셨습니다.

 ‘PRAY for YOU & WALK for YOU'


우선 교회 본당 좌석에 VIP의 이름을 붙이고 새벽마다 기도하였습니다. 각 가정에서는 ‘기도캘린더’를 가져가 매일 ‘VIP를 위한 기도문으로’ 함께 기도에 동참하였습니다. 이어지는 Walk for YOU 미션에서는 70명의 VIP가 교회에 와서 준비된 선물을 가져가고, 전도자와 함께 산책하며 티타임을 가졌습니다.

하나님이 역사하신 행복한 축제!


마침내 열린 11월 5일, 7일 행복축제에 하나님께서는 200명이 넘는 준비된 VIP들을 보내주셨습니다.

11월 5일 금요일에 초청된 오윤아 집사님은 진솔하게 자신의 삶과 신앙 이야기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특별히 아들 민이를 통해 어떻게 하나님을 더 신뢰하게 되었는지를 간증해주셨습니다. 많은 분이 눈물을 흘리고, 인도하고 지키시는 하나님을 알게 되는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이어 11월 7일 주일에도 예배마다 많은 VIP가 오셨습니다. 당일 이인호 목사님 말씀을 듣고 등록하는 놀라운 일들이 이어졌습니다.

그 무엇도 꺾을 수 없는 하나 열심! 


위드코로나와 함께 시작한 2021 행복축제! 아직 코로나의 영향력이 강한 때인데도 영혼을 구원하기 위한 하나님의 열심은 모든 상황과 순간마다 살아 역사하였습니다. VIP를 교회에 초청하신 모든 전도자가 하나님의 마음을 붙잡고 끝까지 기도할 때 언젠가 하나님께서 그들 모두 영혼의 결실을 맺게 하실 줄 믿습니다. 2022 행복축제에도 많은 열매를 맺게 하실 하나님을 기대하고 소망하며 감사를 드립니다!

간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