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간증


2021 행복 축제 미준팀


영아부


친구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해요! 


영아부 2세 이재하 어린이(엄마 김도희B 성도)

샬롬!

영아2부, 소망3반, 19개월 이재하의 엄마입니다.

이번 행복 축제를 통해 정성껏 포장한 선물을 재하 친구에게 전달했습니다. 재하는 아파트 단지에서 또래 친구들을 많이 사귀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함께 만나 놀기도 합니다. 친구에게 선물도 주고 전도하러 가자고 하니 귤도 주고 싶었는지 귤을 집어서 함께 챙겼습니다. 선물을 받은 친구의 행복한 미소를 보고 재하도 뿌듯해했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이 재하의 친구에게 전해지길 기도합니다.

 


유아부


 예꼬들의 ‘영혼과 나라를 구하는 주기도문’


더사랑의교회 귀요미 4-5세 예꼬들의 행복 축제를 소개합니다!

유아부에서는 6주 동안 ‘영혼과 나라를 구하는 주기도문’이라는 주제로 행복 축제를 진행하였습니다. 특별히 주기도문 말씀과 함께 ‘복음 키트’를 주고, 매일 전도할 친구를 두고 기도하는 기도훈련과 복음 제시 훈련을 가정에서 할 수 있게 했는데요. 그 결실로 1부 5명, 2부 4명의 새 친구가 등록하였답니다!^^ 할렐루야!

더불어 코로나 이후 유아부 현장 예배에 오지 못했던 친구들을 초대하여, 그 어느 때보다 활기차고 은혜로운 예배를 드렸습니다!


고등부


고등부 행복 축제 둘러보기


새로운 미래를 주님과 함께 열겠습니다!


김다솔(고등부 3학년)

 저는 한림예술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부 3학년 김다솔입니다.

고등부 행복 축제에서 지미선 자매님이 초청되어 간증과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어 주셨습니다. 우리 같은 청소년 시기에 방황했던 이야기, 하나님을 만나며 삶의 목적과 이유를 찾고 변화된 이야기, 감사함에서 멈추지 않고 자신의 달란트로 세상에 복음을 전하는 이야기를 들으며 제 안에도 새로운 비전과 용기가 생겼습니다.

10대를 마무리하고, 20대의 새로운 시작을 고민하는 시점에 지미선 자매님이 고백하신 찬양 “예수님처럼”의 가사처럼 제 신앙 고백을 정리하고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이번 행복 축제의 은혜를 통해서 세상에 휘둘리고 타협하는 내가 아닌 더욱 단단하고 견고한 믿음으로 계속해서 주님과 동행하는 삶이 되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