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음 소식


기독학교 비전선포



이음기독유아학교


‘이음기독유아학교’는 교육을 통해 5세, 6세, 7세 유아들을 예수님의 제자로 세우는 일에 부르심을 받은 교육공동체입니다. ‘T.H.E’에 담김 더사랑의교회 목회철학과 교회의 핵심 사역을 성경적 세계관으로 재구성한 국가 수준의 교육과정(누리과정)과 연계하여 앎과 삶이, 지식과 신앙이 일치하는 다음 세대를 세우고자 합니다.

‘이음기독유아학교’는 하나님이 주신 ‘지·정·의’로 세상을 탐구하면서 말씀에 기초한 지식을 스스로 구성할 수 있는 창조적 세대를 준비합니다. 주일학교에서 선포된 말씀을 유아 학교에도 연계하여 유아가 생활에서 직접 적용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외국어 교육(영어)으로 타문화권을 경험하고 다양한 세계를 바라보는 안목을 길러 세계선교와 구제를 감당하는 세대로 키웁니다. 미디어 교육을 통해 부모와 유아가 미디어를 주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도록 돕고, 유아가 디지털 리터러시를 갖춰 세상을 섬길 수 있도록 바른 미디어 사용을 훈련합니다. 일과 중에는 ‘153기도’로 하나님 나라의 회복에 동참하고, ‘어와나 신앙 프로그램’을 통한 말씀 암송 훈련으로 실력과 영성을 갖춘 하나님의 세대를 양성합니다.

하나님의 꿈이 담긴 공간, 교육과정 그리고 준비된 교사들이 있는 이음기독유아학교에서 말씀과 사랑으로 자라갈 소중한 친구들을 기다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