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사역&간증5



농촌선교


더사랑교회는 지난 7월에 2주간(7/8일-9일, 7월15일-16일)에 걸쳐 예수그리스도의 사랑과 구원의 은혜를 전하고자 경상북도 상주시 화서면에 위치한 효자로교회와 경상북도 문경시 산양면에 위치한 현리교회로 농촌선교를 다녀왔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지난 2년간 기도만 하고 있던 교회로 총 80여 명의 성도가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달려갔습니다.

지역마다 이틀 동안 지역의 가정마다 방문하여 축호전도를 하였습니다. 주민들은 오랜만에 방문하였음에도 너무나도 많이 환영해주셨고, 복음을 들어주셨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마을회관에서 진행된 이미용 봉사, 네일아트 봉사, 의료봉사 등을 통해 주민들을 만나 뵙고, 필요한 부분을 섬겨드리며, 복음을 전하므로 하나님 안에서 영과 몸, 모두를 단장하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더불어 복음을 전하고 지역의 주민들을 섬김은 선교대원 모두도 하나님의 은혜를 고백하게 했습니다.

사역을 마치고 돌아올 때, 주민분들은 이틀 동안만 지내고 가는 선교대원들을 아쉬워하면서, 내년에도 또 와달라고 부탁하기도 하셨습니다. 또한 2023년에는 더 많은 농촌 선교지역으로 선교를 떠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선교를 위해 기도와 여러 물품 그리고 헌신으로 수고해주신 모든 성도께 감사를 드리며, 농촌 선교지역마다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온전히 심어지고, 그 안에서 부흥을 경험하도록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올립니다.

문경선교를 마치고